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북대학교 졸업식

by 초ING 2019.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6년간(2년 군대)의 대학생활을 졸업식을 마지막으로 끝맺게 되었어요!


입학부터 시작해서 군대, 학점관리, 시험, 취준 등등 정말 빨리 졸업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정말 끝이 났네요


저희 경북대학교 졸업식은 2월22일날 진행되었습니다. 


각과의 수석과 석사, 박사는 따로 대강당, 글로벌 플라자에서 진행하고


일반 학사 졸업식은 과에서 오전에 진행됩니다.


첨 과 모이는 장소로 가면 학사복을 받고 취업란을 작성후 졸업식 시간에 맞춰 졸업을 진행하고 끝나면 각자 포토타임!!


저희 과는 졸업식을 10시 30분에 시작하더라구요! 졸업식을 하게 되면 각 교수님들이 맨 앞자리에 않고 졸업자들이 뒷열부터 앉고 부모님과 지인들은 맨위에 공간이 있는데 서서 지켜보십니다. 

그리고 학과장님이 한명한명 졸업장을 수여하게 되고 모두가 다 수여 받으면 단체사진 한번 찍고 끝마치게 됩니다.


그리고 처음 갔을때 학사복을 받는데 그때 동창회비? 이런거도 내라고 하는데 왜 내는지는 모르지만 3만원거두어가고 3만원짜리 무선이어폰을 지급 받았는데 나름 필요했는데 잘됐다 생각했어요 


졸업식이라고 피곤한데 찾아와준 우리누나, 그리고 관우 ㅋㅋ 넘 고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