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직장에서 즉석라면조리기(라면기계) 이용해보기!!

by 초ING 2019.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세상이 참 편해졌어요.

저번에 티비를 보는데 나혼자산다에서 헨리가 한강에서 라면기계를 활용해서 

라면을 먹더라구요

그거 보면서 와~저런기계도 있구나..나도 한강가면 한번 사용해 봐야지 했는데~!


뚜둥

저희 회사에 라면기계가 있다는 사실!!

#즉석라면조리기

난생 처음 사용해보는 라면조리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이 즉석라면조리기(라면기계)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는 은박지에 쌓여있는 그릇이 있어요!

여기에 봉지라면을 뜯어서 라면과 스프를 넣고!

은박지에 부착되어있는 바코드를 라면기계에 찍고 

열이 올라오는 곳에 두고 시간을 기다리면 끝!!!


정말 쉽죠??


짜잔~!이게 제가 조리한 라면 입니다!!


저희 회사는 고맙게도


라면에 넣어 먹을 계란이랑 청양고추랑 파까지 제공해주더라구요!!


그래서 한움큼씩 쥐어 넣었어요!!


집에서 그냥 먹는 라면 보다 더 맛있었던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주의사항)라면을 3분간 조리하는데 라면을 젓가락으로 휘 저어 주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설익는다는 

사실!!!

그리고 용기가 뜨겁지는 않았지만 혹시 모르니 조심하세요~~


아참!!


인공지능 라면 조리기라서

라면 뿐만아니라 즉석식품도 조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밥 보다 라면이 땡길때 가끔씩 이용해야겠어요 ㅎㅎ

빠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