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는형님 출연한 다비치 강민경과 이해리, 그리고 장성규

by 초ING 2019. 5. 21.
반응형

5.18일 토요일 아는형님에 출연한 연예인은? ---->다비치 강민경과 이해리 그리고 장성규

다비치는 신곡"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들고 나왔고 

장성규는 원래 아는형님에서 부mc로 가끔 등장해 활약을 했는데 이번에 jtbc퇴사하고 프리랜서 선언을 했습니다.

장성규가 퇴사하자 마자 아는형님에 나올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퇴사하고 jtbc자회사 소속사로 입사를 하면서 아는형님에 나올 수 있었던것 같아요

특이한 케이스같기도 하네요

이번에 같이나온 여성듀엣 다비치는 데뷔 11년차라고 하는데요 

같이 연습생 시절을 보낸것까지 합하면 15년이라고 해요  정말 오랜기간 같이 활동을 했는데 정말 가족같이 느껴질거 같아요

강민경과 이해리는 해체는 절대 없을거라고 말을 하기도 했어요 강민경이 말하길 "우리는 솔로활동을 하면 했지 해체는 안한다. 누구하나 골병 나야 된다"며 서로를 향한 믿음을 드러내기도 했어요.

더 대박인건 14년동안 단 한번도 싸운적이 없다고 하네요!

어떻게 단 한번도 싸운적이 없을까요? 둘 중 하나는 성격이 정말 좋은게 틀림 없네요ㅎㅎ

강민경은 태어난 해가 1990년생이라고 해요 그럼 지금 나이는 딱 30이네요

그런데 이렇게 어려보이다니! 정말 관리를 잘했나봐요

이후 이수근한테 입학신청서를 제출했는데 이해리의 장례희망은 "잘 사는 것" 강민경의 장래희망은 "다비치 실버타운 짓기"라고해요

"다비치 실버타운 짓기"라는 장래희망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아마 할머니가 되어서도 같이 실버타운을 짓고 같이 살아가고 싶다라는 의미인거 같아요

이날 강민경은 "우리는 대학교 축제를 많이 다녀서 휴게소를 자주간다"고 말을 했는데 이어서 "이해리가 휴게소 화장실에서 계속 노래를 부른다. 너무 신경쓰인다"며 사람들이 알아볼까봐 걱정된다고 말하기도 했어요.

서장훈이 "혹시 노래를 불러야 쾌변을 하는거 아니냐며 질문했는데 "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 

강민경은 불후의 명곡에서 김광석의 노래를 부른적이 있는데 긴장을해서 가사실수를 한적이 있대요

가사실수 할 당시 무대앞이 새 하얘지면서 멍했다고 하는데

이 파트는 김광석도 자주 틀리던 부분이라고 박학기 심사위원이 말씀해주셨다고 해요

이러한 부분은 강민경한테 신기한 부분으로 다가왔나봐요!

제가 이번 아는형님 다비치 장성규 편을 보면서 가장 재밌게 봤던 부분은 바로 귀에 헤드셋을 끼고 스피드퀴즈를 맞추는 부분이었는데 진짜 배꼽잡고 웃으면서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

 

정말 다비치 너무 이쁘네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