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5.23 오늘의 일기

by 초ING 2023. 5. 23.
반응형

오늘 대나리사랑채 헬스장에 갔다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나의 팅팅이를 보고 인사한 아재가 있었는데
반가우면서도 어색했다 ㅋㅋ

나는 왜이렇게 어색할까
그분은 사교성이 엄청 좋았다
내가 보기에 그 대나리 사랑채의 모든 분들과 친하게 지내는것 같았고 성격도 좋아보였다.

티그 용접사라고 하는데
내가 공부하는 분야이다보니 반가웠다

운동을 10년차라고 하시는데 몸도 너무 좋아보였다
나도 10년동안 운동하며 안다치고 오래오래 운동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하체 운동을 한시간 가량 했는데
어떤 여성분이 있는데 몸이 거의 운동선수급으로 좋아보였다.
말걸어볼까 고민도 했지만 거의 무슨 찝쩍대는 껄떡이같아 보여 참았다.
말걸 용기도 없었지만 ㅋ

운동을 마치고 샤워후에
투썸플레이스로 가서 공부했다.
마감까지 2시간도 안남았었기에
집중을 다하여 목표치를 달성했다.

오늘도 운동과 공부! 두가지 토끼를 잡았다.
열심히 성장하기위해 노력한 나에게 치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