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울산 염포동 돈까스 맛집은?

by 초ING 2019. 3. 3.
반응형
제가 이번에 한번먹고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돈까스 가게를 사는곳 염포동에서 찾았어요!
 궁금하시죠?

바로바로 생생돈까스!!

저는 시그니쳐 메뉴인 생생돈까스만 두번 먹어봤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한번씩 계속 사 먹을 계획입니다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아요

그리 비싸지도 않고 괜찮았던거 같아요

가게에서 한번 먹고 주문해서 한번 먹었는데 가게에서 먹을땐 까먹고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아래 사진은 주문했을때 온 사진!

완전 딱 편의점 도시락처럼 왔어요!ㅋㅋㅋ
방금 튀겨서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주문같은경우는 무료인데
2인이상 부터 주문받는다고 들었어요!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맛집리뷰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