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울산 북구 양정점 크라운호프 살얼음 맥주

by 초ING 2019.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맥주집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이렇게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맥주로 더위를 날려 버려야겠죠?

이번에 제가 가본 맥주집은 바로바로

울산 북구 양정에 위치한 크라운 호프에요!!



이것은 정면사진!! 뚜둥


여기 맥주집만의 특징은 바로바로 맥주가 얼어서 살얼음이 둥둥 떠다닌다는것!!


정말 신기하쥬~?

우와 진짜 완전 빙하속에 파묻혀 있다가 나온 맥주처럼 보이네요 ㅋㅋㅋㅋ


짜잔 이건 메뉴!!

살얼음 동동 떠있는 맥주랑 함께 먹는 안주라면 뭐든 다 맛있지 않을까요?

ㅎㅎ


저는 3차로 술 많이 먹고 간 곳이라 무슨맛인지 잘 못느껴서 아쉬웠습니다. ㅠㅠㅠㅠ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