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의 일기 23.4.23

by 초ING 2023. 4. 24.
반응형

[오토스탑]
팅팅이가 드디어 오토스탑 기능까지 되찾았다
남해갔다 돌아오는길에 배터리가 많이 충전된듯하다
확실히 외부주차를 요즘 항상하다보니 배터리 소모가 컸고
블랙박스 모션감지 기능이 배터리에 무리를 준듯하다
당분간 배터리를 충전시킬수있게 모션감지 기능을 꺼두어야겠다 걱정되지만..

[운전 마인드]
운전은 그냥 넓은 마음으로 그래 끼어들기 할수있게 봐줄게~라는 마인드로 운전을 해야한다
뒤에 차가 쌍라이트를 킨듯하면 그냥 눈부시네 ~ 하고 내 운전에만 집중하면 되겠다
화를 누르는 맘이 필요하다

[환혼]
거의 끝까지 다 봐가는데 고윤정은 정말 개미똥꾸멍 만큼 나오는듯하다
재밌긴해서 계속보는데 고윤정 비중이 낮은게 정말 아쉽다
고윤정이 충청도 사투리 쓰면서 연기하면 매력터질텐데

[방정리]
기숙사에 와서 반팔티 정리를 하다
수건을 정리했고 그러다 옷정리를 하다가 방전체 대 청소를 했다
도착은 11시에 했는데 벌써 1:50분이다..
내일은 이불빨고 워밍업 운동하고 복근운동만 해야겠다
공부3시간해야지~
화요일에 간수치가 높은관계로 울산대 병원에 가봐야겠다.
외출 신청을 따로 해야하는건가?

[강아지 애교]
쫑이랑 모찌는 항상 애교가 많은데 그건 내가 집에 왔을때나 맛있는 간식을 줄때만이다
그런데 티비보는 나한테 쫑이가 장기자랑도 보여주고 애교를 마구 피우는것이다
간식을 주고싶었으나 간식이 떨어져서 줄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쫑이는 나한테 밥달라고 애교를 부린것일까?ㅎㅎ
넘 귀여워서 다시 보고싶다 동영상을 못찍은게 아쉽다!
우리 모찌 애교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모찌는 담에가면 깨끗히 씻겨줘야겠다!
그리고 개껌도 많이 사가야지!

[티맵 주행거리]
티맵 주행거리가 드디어 160키로 남았다
얼른 채워서 특약 할인을 적용해야겠다
그리고 보험갱신한거 주유권 빨리 줬으면 좋겠다
언제 줄려나 잊어먹지 말아야지

[생일케이크 선물]
친한친구의 생일이 되어 케이크를 선물해줬다
넘 기분좋게 리액션 해줘서 내가 다 기쁘다!
담에 만나면 맛있는거 많이 사주고 싶다.

귀염둥이 모찌 넘 사랑스럽다
선물한 생일케이크 맛있어 보인다

삼천포 사천대교 담부턴 이길로 갈 생각은 접어야 겠다 방지턱도 너무많고 신호등도 너무많고 무엇보다 도로가 좁고 으구불구불해서 마주오는 차와 사고날 확률이 높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일기‘23.4.25  (0) 2023.04.25
오늘의 일기 23.4.24  (0) 2023.04.24
오늘의 일기 23.4.22  (0) 2023.04.23
아사하기 직전의 내 팅팅이 (스팅어)  (0) 2023.04.20
[강아지] 쫑이의 삐진 모습...처음이야  (0) 2022.06.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