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3.5.7에버랜드 저렴하게 할인받는법

by 초ING 2023. 5. 7.
반응형

에버랜드에 갈일이 생겼다.
석씨랑 같이 가기로 했기에 에버랜드 표를 예매했다.
에버랜드에 갈려고 하니 할인되는카드가 굉장히 많았고 할인 방법도 다양했다.

오늘은 내가 발견한 가장 최고의 할인방벙을 공유하려고 한다.

1.스마트 예매 활용하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스마트 예매로 들어가서 원하는 날짜 선택하고
스마트 예매를 하면, 할인가능한 카드가 있을경우 거의 100퍼 본인은 60프로 까지 할인을 해준다. 동반인은 40프로 정도?
해당되는 카드가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면, 한개카드로 하나 예매하고, 또 다른카드로 하나 예매하고 하면 둘다 60프로 할인 받을듯?
나도 카드가 있나하고 찾아봣는데 난 없었따…..ㅠㅠ

2. 나라사랑카드 활용하기
나는 나라사랑카드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장발매시 50%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단 표한게는 나라사랑카드로 현장발매해서 50%할인을 받을 예정이다.

3. 티몬에서 구매하기
티몬에 찾아보니 4만원정도에 표를 판매하고 있었다.
이게 그나마 가장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었기에 난 티몬에서 구매했다.

4. 에버랜드 첫가입자 대상 히든페이지를 통해 구매하기
첫가입자의 경우 히든페이지를 보여주면서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해주는데 4만4천원정도에 종일권을 주말에 구매 할 수 있었다.
난 3번방법을 못찾았으면 이방법으로 구매하지 않았을까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