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3.9.2 오늘의 일기! 남해다녀온 기록

by 초ING 2023. 9. 3.
반응형

이번주는 남해 본가로 내려갔어요!
오랜만에 귀염둥이 모찌 쫑이 백곰이 보면서 아무생각없이 힐링하니 행복했어요

밥 먹을때 옆에서 한입 달라고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우리 모찌!ㅋㅋㅋ

제가 자려고 누웠는데 이불속으로 쏙 들어오더니 그루밍하는 우리집 귀염둥이 쫑이 너무 사랑스러워요!ㅎㅎ

새초롬한 눈빛으로 소파에 앉아있는 모찌!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깨물어주고 싶어요! ㅎㅎ

오랜만에 남해와서 인지 부모님이 남해에 있는 돌게장집으로 가자고해서 돌게장 먹었어요! 돌게장을 많이 접해보지 않았던터라 낯선 음식이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담에 또 가고 싶을거 같아요 가게 이름은 만영 돌게장!

부모님이 이제 백곰이의 힘을 감당하지 못하셔서 백곰이 산책을 못시켜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얼른 덥지 않은 밤에 백곰이 산책을 시켜줬어요!

9.3일 누나가 아침에 출근을 해야한다고 해서
일욜아침에 바로 부산으로가서 누나 출근 시켜주고 저는 부산 기정 카페로 놀어왔어요!

기장에는 대형 카페들이 많은데요! 마음껏 오션뷰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