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여행]울산대공원 화려한~장미축제 다녀왔어요~!

by 초ING 2022. 6. 2.
반응형

저번에 여자친구랑 울산대공원의 장미축제를 다녀왔어요

장미축제는 보니까 5일만 딱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안가면 못갈거같아서, 바로 마지막날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남문쪽으로 가서 주차하고 들어갈려고 했는데 완전 자동차 밭이더라구요, 입구 한참 전부터

차들이 거의 10km 가량 줄을서서 기다리고 경찰이 유턴도 못하게 막고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의 차들이 전부 길가에 평행주차하더라구요

경찰은 저런거 안잡나몰라..

결국 저희는 남문에 주차하는것을 포기하고 동문으로 달려갔어요..

동문은 널널하더라구요~

동문에오니 다행히 2인용 자전거를 빌릴 수 있었어요

여자친구랑 같이 타서 남문으로 달려갔답니다.

하지만 경사도 쫌있고 날씨도 더워서 힘들었어요

될 수 있으면 무조건 남문에 주차하시는걸 추천 드려요

장미축제공원에 오니, 임시매표소에서 대인은 2000원에 표를 구입할 수 있었어요

단, 카드만 가능하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삼성페이는 될지도 몰라요.

장미공원안에는 각양각색의 다양한 장미들이 널려있었어요

모든곳이 전부 포토존이에요

갈때, 삼각대 무조건 챙겨가시길 저희는 못챙겨가서 아쉬웠어요

무대도 있는데, 사람들이 올라가서 노래도 부르더라구요

공원이 좀 작아서 조금 둘러보니 금방 끝났습니다.

그래서 나오는데 그냥 나오기 아쉬워서 장미 화분을 구매했어요

이름은 띠띠 ㅋ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줬는데 여자친구가 잘 키우겠죠?

장미축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주차 #주차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