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캐나다 빅토리아 대학교 어학연수 준비(Canada)

by 초ING 2018.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ing입니다.

저는 이번에 3학년을 마치고 4학년 1학기를 해외 캐나다 에있는 빅토리아 대학교에서 어학연수를 합니다.

사실

3학년 시기에 전공공부에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휴학을 너무 하고 싶었는데

교환학생 비슷하게 1학기동안 어학연수를 보내준다고 하여 신청하였고

좋게도 있게 되었답니다.

 

지금이 3 4일인데 오늘 인천공항으로 가야한답니다.

 

막상 갈려고 하니 맘이 뒤숭숭하네요

 

마치 군대가기전처럼..ㅋㅋ

 

저는 방학동안

미드 , how I met your mother

일빵빵 영어회화

토익 공부

 

조금씩 계속했어요

특히 일빵빵 영어회화가 정말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해외에 거주하시는 한국분들도 많이 듣는다고 하더라구요

저또한 캐나다 가서도 꾸준히 열심히 들을려고 합니다.ㅎㅎ

 

그리고 짐싸는거 목록을 만들어봤는데

저위주로 만들어 가지고 다른분들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올려 볼게요 ㅎㅎ

 

 

 

1. : 지갑,환전-국민은행 or 신한은행, 체크카드

2. : 영어 토익책2 , 전공책3

3.휴대폰,충전기3,노트북,노트북 충전기, 노트북 가방, 마우스, 무선마우스, 랜선, 보조배터리,노트2, 이어폰,

4.서류 : 여권,입국5종세트(e티켓, letter of acceptance, 홈스테이정보, 보험가입정보,eta승인프린트),여권사진2,

5.110볼트 콘센트,

6.상비약 : 루아큐탄, 여드름약, 종합감기약, 알보칠

7.손톱깍기,필기도구,

8.화장품 : 스킨,로션,크림,스프레이,왁스,향수,선크림, , 자물쇠, 옷걸이

9.휴대전화 정지하기

10.세면도구 : 클렌징 , 샤워타올, 물티슈, 칫솔,치약, 립밤, 눈썹깎기

11.셀카봉

12.동전지갑

13.문구 : 스터디플래너, 필통, 볼펜, 샤프, 샤프심,

14.시계

15.

 

캐리어는 28인치 23인치 짜리 이렇게 챙기고 백팩 하나 챙겼어요

 

캐나다 가서 일상생활등 많은 정보 업로드 하도록 할게요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